Q. A/S 관련 문의는 어디에서 어떻게 하나요?
onemorebag
19.10.03
내용

A. 홈페이지 게시판 혹은 사이트 하단 '고객센터' 채팅으로 문의해주시면

구매하신 제품의 브랜드로 연결해드립니다. 


구매하신 분의 성함, 메일 주소, 연락처, 구매 시기 (온오프라인 유무-  오프라인 구매시 영수증을 요청드릴 수도 있습니다. )

의 정보가 필요합니다. 


다만 모든 제품이 A/S 대상은 아니며

무상 혹은 유료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. 


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 및 세탁 잘못으로 인하 변형 및

품질보증기간(1년)이 경과한 제품에 대해서는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며

수선 가능시에는 유료로 수선됩니다. 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